Home
Home English
Home Deutsch
Home Japan
Home Korean
Home China
MUSIKMESSE NEWS
Musicians comments
Bögen / Bows
Violinen / Violins
Celli / Cellos
Kontrabasse / Double Basses
Kolophonium / Rosin
Kontakt
Impressum
Gästebuch

                      Laubach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활  독일 제 !

Cremona, ItalyWe would like to cordially invite you for a personal test of our latest special models of violins, cellos, bows and rosin at our exhibition stand at the Music fair in Cremona, Italy  Stand 177, which will be held 27  to 29 September 2019.
..............................................................................................................................


   We would like to cordially invite you for a personal test of our latest special models of  violins, cellos, bows and rosin at our exhibition stand at the  Music fair in Shanghai (Hall E4 Bot ... in the German Pavilion), which will be held 10 - 13  October 2019.


                 저희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가족은 밤베르크에있는 젊은 사업가들입니다.밤베르크는 franconia의 위쪽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곳으로 말할것 같으면 독일의 심장인 고대 도시가 있었으며 천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나라들의 masters 가 이곳의 장인들을 알고있습니다.우리는아주 극소수의 아주매력있는 생산라인의 소비자들을 알고있습니다. 더근다나 저희 가게의 활들은 높은질을 자랑 하며 각종활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의 활들은 바로크활을 비롯하여 카피하고 있으며 솔리스트가 쓰기에 적합한것들입니다. 덭붙여서 master 활에 맞는 각양각색 의 송진들도 갖추어져 있습니다.저희가게에서는 당신에게 맞는 활을 제공하여 더 나은 예술의길을 갈수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Atelier Laubach

저희 가게에는 훈련이 잘된 기술자가 있으며 많은 경험과 음악비즈니스를 자랑하고있습니다.그리고 악기에 잘맞는 높은질의 현과 활 들이 있습니다.그의활들은 그가 전통적인 d.peccatte,sartory,n.kittel을 따라왔습니다저희의 목표는 고객에게 가장 질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것이며 이것의 의미는 저희 가게에 모든 악기와 관련상품들이 높은 질을 자랑 하며 갖추어져 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제품을 고치는 workshop은 저희가 활들을 고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Laubach workshop


개인적인상담은 저희가게를 찾아와 주시거나 문의 하시면 감사합니다.



좋은활들의 중요한점은 적당한나무를 사용하느냐에 다른것입니다. 몇십년동안
적당한상태를 통해 좋은 명품활이 될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름다운소리도 가져다 주실겁니다.

Яндекс.Метрика

   Deutsch  

바이올린 활     마스터 첼로   골드 로진     바이올린


    페이스 북에서 우리를 찾을